HANKOOK CloudHANKOOK Cloud

전화상담Teleweb 5.0

국내 시장점유율 60%
검증된 상담 전용 어플리케이션

TeleWeb은 29년의 고객센터
구축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확장이 용이하고, 사용자 중심 UI/UX 설계를 통해
상담 업무를 효율적으로 지원합니다.

안정적이고 효율적
콜센터 운영의 시작

  • 표준 프레임워크 기반
    유연한 확장성

  • 국내 200여 콜센터
    구축 Reference

  • 고객 중심의 통합
    상담 어플리케이션 UI

표준 프레임워크 기반
유연한 확장성

사용자/시스템 인터페이스 영역, 비즈니스 모듈 영역
구분을 통한 확장성, 호환성 및 유연성 있는 구조

국내 200여 콜센터
구축 Reference

국내 최다의 콜센터 사업구축을 수행한
콜센터 전문 패키지 적용으로 콜센터 최적화

고객 중심의 통합 상담
어플리케이션 UI/UX

국내 최다의 콜센터 사업구축을 수행한
콜센터 전문 패키지 적용으로 콜센터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