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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관리cKMS

국내 레퍼런스 1위 지식관리 솔루션

매뉴얼, 상담스크립트, 상품정보 등
모든 업무지식을 실시간 검색, 학습, 공유하여
다양한 고객문의에 효과적으로 응대

상담사들의 지식 능력 향상,
신속하고 품질 높은 고객 응대

  • 통합검색

  • 지식관리

  • e-Test

  • 상담네비게이션

통합검색

고속 색인 및 대용량 검색서비스의
안정성 및 정확성 확보

지식관리

통합검색, 공유, 학습, 색인 할 수 있는
WEB 기반 시스템 제공

e-TEST

문제은행을 통한 온라인 시험으로
상담사 직무능력을 자동 평가

상담네비게이션

지식을 단계별 시나리오로 생성하여
고객응대 시 클릭만으로 쉽게 활용
전사 임직원들의 업무 학습용으로 활용 가능

다양한 고객 문의에 정확하고
신속한
응대서비스로
기업신뢰도 향상

상담사 관점
  • 매뉴얼/교육만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고객응대
  • 단순 반복적인 업무성격으로 잦은 이직
  • 어려운 업무응대에 대한 상담시간 증가
  • 신입상담사의 경우 신속한 응대 불가능
  • 다양한 질문에 오 상담을 줄이며, 일관성 있는 답변 제공
  • 상담사 업무환경 개선을 통한 업무 만족도 제고(이직율 감소)
  • 손쉬운 지식활용에 의한 상담시간 단축을 통해 효율성 증대
  • 표준 지식제공과 노하우 공유로 상담사간 업무격차 최소화

효율성 향상
편리성 증가
이직율 감소

관리자 관점
  • 수시로 생성/변경/폐기되는 지식의 수작업 관리
  • 다양한 지식 정보의 체계적 분류관리 필요
  • 대량 지식정보의 공급/공유의 비효율성 증대
  • 신입 상담사 Training 부담
  • 지식 DB화를 체계적 관리로 업무 편리성 증가
  • 손쉬운 분류체계 관리로 업무생산성 향상
  • 전산화를 통한 Clean Office 실현과 변화에 즉각 대처 가능
  • 신규 상담사 Training 기간 최소화 가능

체계적 관리
생산성 향상
비용 절감

고객 관점
  • 신속함에 익숙한 고객 응대
  • 지나친 대기시간의 증가
  • 상담사의 불친절/무성의한 응대
  • 포기호의 발생으로 고객이탈, 회사의 신뢰도 하락
  • 정확하고 신속한 응대 서비스 가능
  • One Call – One Stop 서비스 및 대기시간 단축 효과
  • 일관성 있는 답변과 빠른 응대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
  • 서비스 불편으로 인한 고객 이탈 방지로 기업 신뢰도 향상

만족도 상승
신뢰도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