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KOOK CloudHANKOOK Cloud

통합운영관리CenterMax 5.0

WFMS를 통한 효율적인
고객센터 통합운영 관리로
최적화된 운영전략 수립

CenterMax는 관리자의 업무환경 개선은 물론
고객센터 운영 효율을 극대화 시켜주는
통합 운영관리 솔루션입니다.

효율적인 컨택센터
통합 운영관리 시스템

  • 예측/스케줄

  • 인사관리

  • 성과관리

  • 도급관리

Forecasting,
Scheduling

과학적인 콜 예측과 스케줄 관리를 통한
적정인원 산출로 인력운영 최적화

인사관리

사용자/조직관리, 휴가 및 근태관리 등
고객센터 상담사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 제공

성과관리

상담사 성과 측정을 정량화 하고,
기존의 수작업을 모두 자동화.
상담사 스킬 향상, 성과체계의 효과적 관리,
객관적 지표 관리를 통한 상담사 만족도 향상

도급관리

핵심평가지표(KPI) 관리를 통해 평가 자동계산 및
조직별/평가단위별 등 다양한 보고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