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KOOK CloudHANKOOK Cloud

고객센터T-PLEX IPCC

T-PLEX IPCC

T-PLEX IPCC는 컨택센터(콜,메일,웹,채팅 등 매체)
구축을 위한
각 솔루션을 여러 개의 플랫폼 형태로 하나의
서버에 구축할 수 있도록
만든 솔루션 입니다.

IP-PBX
IP-IVR

Asterisk Open Source 기반으로 개발

CTI
VRS

ONE Vendor All-in-one 솔루션을 지향

One Vendor & All-in-one
솔루션은 고객의
성장을 배려한
최신 IT 트랜드 입니다.

제안 시스템 구성의
특장점

현재

많은 장애유형 산재, 유지비용 증가
발전성 부족, 편의성 부족 국내/외 PBX CTI+IVR+REC+DB CIT M/W+3rd party

최신

업체별 책임 회피영역, 통합운영관리 안됨
초기 구매 비용 부담, 각 장비 별 유지비용 부담 ONE Vender IP-PBX IP-IVR IP-REC CIT-M/W Call DB

IP-PBX

PBX의 기본기능에 인터넷회선(IP)을 활용하여,
기존 음성(Voice) 처리와 다양한 정보(Multi-Media)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게 발전된 솔루션

CTI Middle-ware

콜센터 전체의 상담원 전화 사용현황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 통계 리포트 및 호분배에 대한
통합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지능형 솔루션으로
타사 이종 교환기와도 다중 연동이 가능한
개방형 Interface를 제공

IP-IVR

다양한 Multi 시나리오 운영과 지속적인
증설 운영이 가능하며, Port별 시나리오 할당 운영과
처리상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전화응대를 자동화하는 솔루션

IP-REC

관리자 권한과 보안관리를 통한 감청 기능 및
처리되는 다양한 선택 조건을 파일생성과 검색조건으로 제공
고객 분쟁의 위험관리와 상담 품질 유지에 필요한
운영관리를 가능하게 제공하는 솔루션

전광판 S/W

단일 또는 멀티 환경의 다수 콜센터 운영 현황을
CTI의 실제운영 Data와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고객 응대현황 및 대기자 관리/알람 등을
대형화면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