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KOOK CloudHANKOOK Cloud

클라우드CRM 플랫폼

클라우드 CRM 플랫폼

On-premise 콜 인프라와 Cloud 콜 인프라 모두 수용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 조건이 반영된 콜센터 환경을 제공합니다

비용 최적화
콜센터 환경 제공

  • On-premise 및 클라우드
    콜 인프라 수용
    * AWS 아마존 커넥트 특화

  • 각종 콜 데이터
    수집 및 스트리밍

  • 클라우드 환경 제공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쳐)

  • 장애 시간 및
    빈도 최소화

Connect Front

AWS 아마존 커넥트와 컨택센터 솔루션을
유기적으로
연동시켜주는 클라우드 CRM 플랫폼

AWS 아마존 커넥트 기능 100% 구현

아마존 커넥트 로그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여
한국 시장에 특화된 통계 데이터 제공
※ 아마존 커넥트 한국 론칭 시 빠르게 현업 적용 가능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AWS,
클라우드 서비스 컨설팅 전문기업 메가존 클라우드,
그리고 컨택센터 전문기업 한국 클라우드
공동으로 최상의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 개발

한국 클라우드 솔루션과 아마존 커넥트를 패키징하여 대한민국 사상 최초 아마존 커넥트 기반의 클라우드 컨택 센터 구축 사례 확보

공동 영업

AWS를 사용하는 국내 2만여 잠재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및 영업 활동

마이그레이션 및
컨설팅

기존 고객 중 감가상각이 끝나 신규 인프라 도입 예정이거나 4차 산업 기술 (AI/Big data)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그레이션 및 컨설팅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