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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Chatbot

인공지능 챗봇

적은 비용과 높은 퀄리티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는 AI Chatbot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Ai 챗봇을 통한 상담사 업무 부담 감소

상담업무 효율성 5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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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i 공식 에이전시,

컨택센터의 생산성을 높이는 AI Chatbot

대기없는 365일 24시간 상담

고객문의를 24시간 응대함으로써 운영 관리 효율을 증가시키고 상담사 운영 비용절감 및 상담품질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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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기반의 탁월한 발화 인지

단순 질의응답 형태를 벗어나 고객발화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고 지식 플러스와 연계한 획기적인 고객응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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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없는 365일 24시간 상담

고객문의를 24시간 응대함으로써 운영 관리 효율을 증가시키고 상담사 운영 비용절감 및 상담품질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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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기반의 탁월한 발화 인지

단순 질의응답 형태를 벗어나 고객발화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고 지식 플러스와 연계한 획기적인 고객응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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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없는 365일 24시간 상담

고객문의를 24시간 응대함으로써 운영 관리 효율을 증가시키고 상담사 운영 비용절감 및 상담품질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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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기반의 탁월한 발화 인지

단순 질의응답 형태를 벗어나 고객발화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고 지식 플러스와 연계한 획기적인 고객응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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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되는 업무에 지치는 상담사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는 서비스 품질

이 모든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다면?

잠들지 않는 고객상담
24시간 고객 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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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Chatbot은 365일 24/7 언제나 상담 가능하며, 적은 초기 구축 및 관리 비용으로 비용절감을 가져옵니다.

체계적이고 간편하여 운영 관리 효율을 높일 수 있고 지식 기반의 발화 인지를 통해 획기적인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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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Chatbot은 365일 24/7 언제나 상담 가능하며, 적은 초기 구축 및 관리 비용으로 비용절감을 가져옵니다.

체계적이고 간편하여 운영 관리 효율을 높일 수 있고 지식 기반의 발화 인지를 통해 획기적인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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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통합 인공 지능 플랫폼

‘ 카카오 i ’ 는 사람의 대화를 이해하고
챗봇과 사람 간 소통을 위한 딥러닝 엔진 제공

kakao

직관적인 UX, 다양한 대화 화면 구성

사용자가 익숙한 이미지형, 카드형 커머스형, 케로셀형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 및 플러그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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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러셀형

2개 이상의 이미지에 상품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담을 수 있습니다. 커머스형 메시지에 적합한 유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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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드 이미지형

큰 이미지를 활용해 주목도 높은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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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텍스트형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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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드 리스트형

다양한 주제의 메시지를 리스트 유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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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러셀형

2개 이상의 이미지에 상품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담을 수 있습니다. 커머스형 메시지에 적합한 유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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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드 이미지형

큰 이미지를 활용해 주목도 높은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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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이미지를 활용해 주목도 높은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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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텍스트형

큰 이미지를 활용해 주목도 높은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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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드 리스트형

다양한 주제의 메시지를 리스트 유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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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러셀형

2개 이상의 이미지에 상품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담을 수 있습니다.

커머스형 메시지에 적합한 유형입니다.

AI Chatbot 구축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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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생산성 극대화, AI Chatbot이 궁금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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