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Menu
CX 통합 플랫폼
국내최초 패러다임

Omni-Channel CRM플랫폼을 통한 최적의 디지털 오퍼레이션 서비스 제공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35년 업력을 기반한 최적화된 디지털 컨택센터상담사 인건비 10% 절감
logo
GS 1등급, 최고의 자체 AI 솔루션과 전문 운영진을 보유한 국내 유일 통합 컨택센터

검증된 AI 상담 어플리케이션

시장 60% 점유율을 기록한 검증된 솔루션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한 최적의 운영 시스템 상담 업무 처리에 최적화된 시스템

ai_image

35년 업력의 전문 운영진

전문 운영진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 상담원 관리를 통한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 수 많은 구축 경험을 통한 안정적인 컨택센터 운영

professional_image

검증된 AI 상담 어플리케이션

시장 60% 점유율을 기록한 검증된 솔루션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한 최적의 운영 시스템 상담 업무 처리에 최적화된 시스템

ai_image

35년 업력의 전문 운영진

전문 운영진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 상담원 관리를 통한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 수 많은 구축 경험을 통한 안정적인 컨택센터 운영

professional_image

검증된 AI 상담 어플리케이션

시장 60% 점유율을 기록한 검증된 솔루션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한 최적의 운영 시스템 상담 업무 처리에 최적화된 시스템

ai_image

35년 업력의 전문 운영진

전문 운영진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 상담원 관리를 통한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 수 많은 구축 경험을 통한 안정적인 컨택센터 운영

professional_image
새로운 기술에 적응해야하는 상담사,기술적 한계로 인한 상담품질 저하사람의 한계를 넘어설 AI와 함께 협업한다면?mobilePalette x KPP최고의 AICC 솔루션을 제공합니다kpp
인공지능 기술과 함께하는 인력관리 전문 컨택센터kakao

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

  • · 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 시스템 / 업무 확장 시 용이 / 다양한 솔루션 활용 가능 · 조직의 슬림화로 경영 효율성 제고 · 갑작스러운 콜 증가 시 처리 가능

On-Site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

  • · Full Outsourcing에 비해 상대적인 보안 유지의 용이 · 타 부서와의 업무 협조 용이 · 전문 업체의 위탁 운영으로 초기 안정화 가능 · 서비스 전문 업체의 전문성 습득

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

  • · 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 시스템 / 업무 확장 시 용이 / 다양한 솔루션 활용 가능 · 조직의 슬림화로 경영 효율성 제고 · 갑작스러운 콜 증가 시 처리 가능

On-Site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

  • · Full Outsourcing에 비해 상대적인 보안 유지의 용이 · 타 부서와의 업무 협조 용이 · 전문 업체의 위탁 운영으로 초기 안정화 가능 · 서비스 전문 업체의 전문성 습득

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

  • · 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 시스템 / 업무 확장 시 용이 / 다양한 솔루션 활용 가능 · 조직의 슬림화로 경영 효율성 제고 · 갑작스러운 콜 증가 시 처리 가능

On-Site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

  • · Full Outsourcing에 비해 상대적인 보안 유지의 용이 · 타 부서와의 업무 협조 용이 · 전문 업체의 위탁 운영으로 초기 안정화 가능 · 서비스 전문 업체의 전문성 습득
AI BPO, ?
speechBubble
hklogohionFaceexpression
blusherheadset
hionShad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