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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통합 플랫폼

국내최초 패러다임

Omni-Channel CRM플랫폼을 통한 최적의 디지털 오퍼레이션 서비스 제공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35년 업력을 기반한 최적화된 디지털 컨택센터

상담사 인건비 10%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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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 1등급,
최고의 자체 AI 솔루션과 전문 운영진을 보유한 국내 유일 통합 컨택센터

검증된 AI 상담 어플리케이션

시장 60% 점유율을 기록한 검증된 솔루션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한 최적의 운영 시스템 상담 업무 처리에 최적화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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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년 업력의 전문 운영진

전문 운영진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 상담원 관리를 통한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 수 많은 구축 경험을 통한 안정적인 컨택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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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증된 AI 상담 어플리케이션

시장 60% 점유율을 기록한 검증된 솔루션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한 최적의 운영 시스템 상담 업무 처리에 최적화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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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기술에 적응해야하는 상담사,

기술적 한계로 인한 상담품질 저하

사람의 한계를 넘어설 AI와 함께 협업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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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lette x KPP

최고의 AICC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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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기술과 함께하는 인력관리 전문 컨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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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

• 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 시스템 / 업무 확장 시 용이 / 다양한 솔루션 활용 가능

• 조직의 슬림화로 경영 효율성 제고

• 갑작스러운 콜 증가 시 처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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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Site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

· Full Outsourcing에 비해 상대적인 보안 유지의 용이 · 타 부서와의 업무 협조 용이 · 전문 업체의 위탁 운영으로 초기 안정화 가능 · 서비스 전문 업체의 전문성 습득

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

· 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 시스템 / 업무 확장 시 용이 / 다양한 솔루션 활용 가능 · 조직의 슬림화로 경영 효율성 제고 · 갑작스러운 콜 증가 시 처리 가능

On-Site Outsourc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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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Site Outsourc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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