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Talk
채팅상담
여러 곳에서 유입된 채팅을 한 곳에서! 하나로 통합하여 상담 및 관리까지 가능한 Tele-Talk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텔레톡 도입을 통한 크로스 채널 연동
상담사 대응 속도 75% 향상
다양한 SNS 시대,
Tele-Talk 하나로 해결
늘어난 채팅상담 수요와 인입경로,
너무나 복잡해진 고객 관리
통합된 한 플랫폼에서
모든게 가능하다면?
카카오 공식 딜러사,
국내 유일 소프트웨어품질 인증 (GS)1등급 취득
상담 관리 및 상담처리
상담사를 위한 기능
상담스크립트 제공
사전답변 내용 관리 및 채팅(상담)에 활용
공통적으로 자주 쓰이는 스크립트나 내가 자주 사용하는 스크립트를 개인별로 등록 및 관리 가능
단축키 설정
상담사가 자주 사용하는 채팅 단축키 설정 가능
금칙어 설정
고객의 욕설이나 비속어를 사전에 ***으로 표시하는 등 상담사를 보호하기 위한 기능
장애 시에도 상담 유지
상담 중 발생하는 다양한 장애에도 고객과의 상담을 유지하며, 복구된 PC에서 상담이 계속될 수 있는 기능 제공
Tele-Talk 구축 사례
HiON에게 더 많은 질문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