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SearchMenu
Tele-Talk

채팅상담

여러 곳에서 유입된 채팅을 한 곳에서! 하나로 통합하여 상담 및 관리까지 가능한 Tele-Talk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텔레톡 도입을 통한 크로스 채널 연동

logo

다양한 SNS 시대,
Tele-Talk 하나로 해결

다운로드 불필요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바로 채팅 가능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있다면 상담 가능

유연한 연동

다양한 채팅 채널 연동

T-Talk(한국클라우드 자체톡), 고객사 자체톡,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위챗, 챗봇 알림톡 및 친구톡 서비스와 연동 가능

고객사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

고객사 기간계 시스템과 유연한 연계 지원 (ERP, HR, 주문, 배송 시스템 등)

동시 채팅 상담 1:N

업무 분산 및 고객 인입량 증가에 대비 충분 1:N 응대가 가능함으로써 상담원 수 감소, "비용 절감"이라는 큰 장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24/7 자동상담 지원

챗봇을 통한 FAQ 자동 응대로 상담 효율 개선 간단한 질문은 자동응대로 어려운 질문은 휴먼 상담사가 별도로 진행하여 업무 효율 증가

automatic_image

다양한 외국어 상담 가능

넓은 상담 스펙트럼으로 고객의 편의성 증가 글로벌 시대에 맞는 다양한 국적의 고객 상대 가능

다운로드 불필요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바로 채팅 가능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있다면 상담 가능

유연한 연동

다양한 채팅 채널 연동

T-Talk(한국클라우드 자체톡), 고객사 자체톡,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위챗, 챗봇 알림톡 및 친구톡 서비스와 연동 가능

고객사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

고객사 기간계 시스템과 유연한 연계 지원 (ERP, HR, 주문, 배송 시스템 등)

동시 채팅 상담 1:N

업무 분산 및 고객 인입량 증가에 대비 충분 1:N 응대가 가능함으로써 상담원 수 감소, "비용 절감"이라는 큰 장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24/7 자동상담 지원

챗봇을 통한 FAQ 자동 응대로 상담 효율 개선 간단한 질문은 자동응대로 어려운 질문은 휴먼 상담사가 별도로 진행하여 업무 효율 증가

automatic_image

늘어난 채팅상담 수요와 인입경로,

너무나 복잡해진 고객 관리

통합된 한 플랫폼에서
모든게 가능하다면?

카카오 공식 딜러사, 국내 유일 소프트웨어품질 인증 (GS)1등급 취득

kakao
teletalk_solution2teletalk_solution1
teletalk_solution1teletalk_solution2
teletalk_solution2teletalk_solution1
teletalk_solution1teletalk_solution2

상담 관리 및 상담처리

statistics_icon

고객사에서 직접 세부 설정

챗버블(보이는 ARS) 멘트내용과 점심시간, 휴일설정, 업무시간을 세부적으로 고객사에서 직접 설정가능 상담시간(업무시간)외 안내 메시지 자동 응답 설정 가능

management_icon

문의유형 미리보기

상담사 연결 전 고객이 조회한 문의유형을 상담사 화면에 미리 노출하여 상담사가 해당 고객 응대 전 미리 고객 질의를 예상할 수 있게 제공

notification_icon

실시간 상담 현황 모니터링

실시간 인입현황, 시간대별, 문의유형별 등 관리자(고객사)가 현황을 한눈에 확인 가능 · 실시간 고객 인입 현황 · 시간대별 현황 · 문의 유형별 현황 · 상담 배분 현황

event_icon

실시간 및 다양한 통계

30년의 콜센터시스템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고객사에서 필요로 하는 통계확인 가능 (대기업 콜센터 수준의 50여가지 이상 다양한 통계 유형 제공하여 상담 현황 파악에 용이) · 채팅 모니터링 · 상담 모니터링

monitoring_icon

상담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및 다양한 정보수집을 위한 설문조사 기능 제공

education_icon

자료 다운로드 가능

상담내용, 상담통계 자료 등 필요한 자료를 엑셀로 다운로드

statistics_icon

고객사에서 직접 세부 설정

챗버블(보이는 ARS) 멘트내용과 점심시간, 휴일설정, 업무시간을 세부적으로 고객사에서 직접 설정가능 상담시간(업무시간)외 안내 메시지 자동 응답 설정 가능

management_icon

문의유형 미리보기

상담사 연결 전 고객이 조회한 문의유형을 상담사 화면에 미리 노출하여 상담사가 해당 고객 응대 전 미리 고객 질의를 예상할 수 있게 제공

notification_icon

실시간 상담 현황 모니터링

실시간 인입현황, 시간대별, 문의유형별 등 관리자(고객사)가 현황을 한눈에 확인 가능 · 실시간 고객 인입 현황 · 시간대별 현황 · 문의 유형별 현황 · 상담 배분 현황

event_icon

실시간 및 다양한 통계

30년의 콜센터시스템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고객사에서 필요로 하는 통계확인 가능 (대기업 콜센터 수준의 50여가지 이상 다양한 통계 유형 제공하여 상담 현황 파악에 용이) · 채팅 모니터링 · 상담 모니터링

상담사를 위한 기능

상담스크립트 제공

사전답변 내용 관리 및 채팅(상담)에 활용

공통적으로 자주 쓰이는 스크립트나 내가 자주 사용하는 스크립트를 개인별로 등록 및 관리 가능

단축키 설정

상담사가 자주 사용하는 채팅 단축키 설정 가능

금칙어 설정

고객의 욕설이나 비속어를 사전에 ***으로 표시하는 등 상담사를 보호하기 위한 기능

장애 시에도 상담 유지

상담 중 발생하는 다양한 장애에도 고객과의 상담을 유지하며, 복구된 PC에서 상담이 계속될 수 있는 기능 제공

Tele-Talk 구축 사례

logo69
logo70
logo71
logo72
logo73
logo74
logo75
logo76
logo1
logo2
logo3
logo4
logo5
logo6
logo7
logo8
logo9
logo10
logo11
logo12
logo13
logo14
logo15
logo16
logo17
logo18
logo19
logo20
logo21
logo22
logo23
logo24
logo25
logo26
logo27
logo28
logo29
logo30
logo31
logo32
logo33
logo34
logo35
logo36
logo37
logo38
logo39
logo40
logo41
logo42
logo43
logo44
logo45
logo46
logo47
logo48
logo49
logo50
logo51
logo52
logo53
logo54
logo55
logo56
logo57
logo58
logo59
logo60
logo61
logo62
logo63
logo64
logo65
logo66
logo67
logo68
logo69
logo70
logo71
logo72
logo73
logo74
logo75
logo76
logo1
logo2
logo3
logo4
logo5
logo6
logo7
logo8

통합 채팅상담 플랫폼, Tele-Talk이 궁금하다면?

HiON에게 더 많은 질문 하기hion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