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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e-Talk
채팅상담

여러 곳에서 유입된 채팅을 한 곳에서! 하나로 통합하여 상담 및 관리까지 가능한 Tele-Talk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텔레톡 도입을 통한 크로스 채널 연동상담사 대응 속도 75%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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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SNS 시대, Tele-Talk 하나로 해결

다양한 외국어 상담 가능

넓은 상담 스펙트럼으로 고객의 편의성 증가 글로벌 시대에 맞는 다양한 국적의 고객 상대 가능

유연한 연동

다양한 채팅 채널 연동

  • T-Talk(한국클라우드 자체톡), 고객사 자체톡,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위챗, 챗봇 알림톡 및 친구톡 서비스와 연동 가능

고객사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

  • 고객사 기간계 시스템과 유연한 연계 지원 (ERP, HR, 주문, 배송 시스템 등)

동시 채팅 상담 1:N

업무 분산 및 고객 인입량 증가에 대비 충분 1:N 응대가 가능함으로써 상담원 수 감소, "비용 절감"이라는 큰 장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24/7 자동상담 지원

챗봇을 통한 FAQ 자동 응대로 상담 효율 개선 간단한 질문은 자동응대로 어려운 질문은 휴먼 상담사가 별도로 진행하여 업무 효율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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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불필요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바로 채팅 가능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있다면 상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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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외국어 상담 가능

넓은 상담 스펙트럼으로 고객의 편의성 증가 글로벌 시대에 맞는 다양한 국적의 고객 상대 가능

유연한 연동

다양한 채팅 채널 연동

  • T-Talk(한국클라우드 자체톡), 고객사 자체톡,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위챗, 챗봇 알림톡 및 친구톡 서비스와 연동 가능

고객사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

  • 고객사 기간계 시스템과 유연한 연계 지원 (ERP, HR, 주문, 배송 시스템 등)

동시 채팅 상담 1:N

업무 분산 및 고객 인입량 증가에 대비 충분 1:N 응대가 가능함으로써 상담원 수 감소, "비용 절감"이라는 큰 장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24/7 자동상담 지원

챗봇을 통한 FAQ 자동 응대로 상담 효율 개선 간단한 질문은 자동응대로 어려운 질문은 휴먼 상담사가 별도로 진행하여 업무 효율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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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어난 채팅상담 수요와 인입경로,너무나 복잡해진 고객 관리
통합된 한 플랫폼에서 모든 게 가능하다면?카카오톡 공식 딜러사, 국내 유일 소프트웨어품질인증(GS) kakao_logo1등급 취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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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톡 5.0은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상담톡 중 유일하게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제품입니다.여러 채팅 채널에서 유입된 고객들을 텔레톡 하나에서 상담하고, 관리까지 할 수 있습니다.
상담 관리 및 상담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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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관리 편의성

효율적인 상담처리

상담관리 편의성

효율적인 상담처리

상담관리 편의성

효율적인 상담처리

상담관리 편의성

효율적인 상담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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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에서 직접 세부 설정

챗버블(보이는 ARS) 멘트내용과 점심시간, 휴일설정, 업무시간을 세부적으로 고객사에서 직접 설정가능 상담시간(업무시간)외 안내 메시지 자동 응답 설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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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유형 미리보기

상담사 연결 전 고객이 조회한 문의유형을 상담사 화면에 미리 노출하여 상담사가 해당 고객 응대 전 미리 고객 질의를 예상할 수 있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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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상담 현황 모니터링

실시간 인입현황, 시간대별, 문의유형별 등 관리자(고객사)가 현황을 한눈에 확인 가능 · 실시간 고객 인입 현황 · 시간대별 현황 · 문의 유형별 현황 · 상담 배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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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및 다양한 통계

30년의 콜센터시스템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고객사에서 필요로 하는 통계확인 가능 (대기업 콜센터 수준의 50여가지 이상 다양한 통계 유형 제공하여 상담 현황 파악에 용이) · 채팅 모니터링 · 상담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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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및 다양한 정보수집을 위한 설문조사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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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다운로드 가능

상담내용, 상담통계 자료 등 필요한 자료를 엑셀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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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에서 직접 세부 설정

챗버블(보이는 ARS) 멘트내용과 점심시간, 휴일설정, 업무시간을 세부적으로 고객사에서 직접 설정가능 상담시간(업무시간)외 안내 메시지 자동 응답 설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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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유형 미리보기

상담사 연결 전 고객이 조회한 문의유형을 상담사 화면에 미리 노출하여 상담사가 해당 고객 응대 전 미리 고객 질의를 예상할 수 있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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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상담 현황 모니터링

실시간 인입현황, 시간대별, 문의유형별 등 관리자(고객사)가 현황을 한눈에 확인 가능 · 실시간 고객 인입 현황 · 시간대별 현황 · 문의 유형별 현황 · 상담 배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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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및 다양한 통계

30년의 콜센터시스템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고객사에서 필요로 하는 통계확인 가능 (대기업 콜센터 수준의 50여가지 이상 다양한 통계 유형 제공하여 상담 현황 파악에 용이) · 채팅 모니터링 · 상담 모니터링

상담사를 위한 기능

상담스크립트 제공

사전답변 내용 관리 및 채팅(상담)에 활용

공통적으로 자주 쓰이는 스크립트나 내가 자주 사용하는 스크립트를 개인별로 등록 및 관리 가능

단축키 설정

상담사가 자주 사용하는 채팅대화 단축키 설정 가능

금칙어 설정

고객이 욕설 또는 비속어 사용 시 ***으로 표시하는 등 상담사를 보호하기 위한 기능

장애 시에도 상담 유지

상담 중 발생하는 다양한 장애(인터넷 끊김, PC 고장 등)로 상담이 종료되어도 다른 PC 또는 복구된 PC에서 상담중이던 고객과의 채팅 이어서 진행 가능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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