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SearchMenu
P-WFMS

통합운영관리

국내유일 상담운영관리 솔루션 WFMS를 통한 효율적인 고객센터 통합 운영 관리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WFMS 도입을 통한 효율적인 운영

logo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체계적인 운영관리

기존 데이터 분석, RSF, S/L 등 각종 WFM 입력 값 설정 전담팀 구성 요청, 상담 조직에 대한 적용 방안 등 구축 후 운영 기반 제공 인력 운영 반안 등에 대한 적합성 검증 및 최적화 분석

효율성 및 편의성 극대화

사용자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편리한 화면구 관리자 기능, 보고서 제공 등 사용자를 고려한 맞춤 시스템 구축 사용자를 위한 도움말 및 화면별 메뉴얼 기능 지원

maximize_efficiency_image

검증된 서비스, 국내 최대 래퍼런스

컨텍센터 WFM 구축 및 상담원 평가 시스템 구축 경험 최다 사례 보유 다양한 산업군의 WFM 구축을 통해 업무 적용 노하유 보유

통합운영관리 솔루션 금융권 납품 실적 1위

은행, 보험, 증권사 등 금융권 시장 내 독보적인 납품 실적으로 다양한 구축 사례 및 노하우 보유

first_place_image

최적화된 시스템

고객 환경에 맞는 데이터 반영을 통한 콜 예측율 향상 변화하는 컨텍센터 환경을 반영한 만족스러운 시스템 사용자에 맞게 변경 가능한 UI와 업무 프로세스

optimized_system_image

체계적인 운영관리

기존 데이터 분석, RSF, S/L 등 각종 WFM 입력 값 설정 전담팀 구성 요청, 상담 조직에 대한 적용 방안 등 구축 후 운영 기반 제공 인력 운영 반안 등에 대한 적합성 검증 및 최적화 분석

효율성 및 편의성 극대화

사용자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편리한 화면구 관리자 기능, 보고서 제공 등 사용자를 고려한 맞춤 시스템 구축 사용자를 위한 도움말 및 화면별 메뉴얼 기능 지원

maximize_efficiency_image

검증된 서비스, 국내 최대 래퍼런스

컨텍센터 WFM 구축 및 상담원 평가 시스템 구축 경험 최다 사례 보유 다양한 산업군의 WFM 구축을 통해 업무 적용 노하유 보유

통합운영관리 솔루션 금융권 납품 실적 1위

은행, 보험, 증권사 등 금융권 시장 내 독보적인 납품 실적으로 다양한 구축 사례 및 노하우 보유

first_place_image

검증된 서비스, 국내 최대 레퍼런스

컨택센터 WFM 구축 및 상담원 평가 시스템 구축 경험 최대 사례 보유

다양한 산업군의 WFM 구축을 통해 업무 적용 노하우 보유

통합운영관리 솔루션 금융권 납품 실적 1위

은행, 보험, 증권사 등 금융권 시장 내 독보적인 납품

실적으로 다양한 구축 사례 및 노하우 보유

최적화된 시스템

고객 환경에 맞는 데이터 반영을 통한 콜 예측율 향상

변화하는 컨택센터 환경을 반영한 만족스러운 시스템

사용자에 맞게 변경 가능한 UI와 업무 프로세스

체계적인 운영관리

기존 데이터 분석, RSF, S/L 등 각종 WFM 입력 값 설정

전담팀 구성 요청, 상담 조직에 대한 적용 방안 등 구축 후 운영 기반 제공

인력 운영 방안 등에 대한 적합성 검증 및 최적화 분석

효율성 및 편의성 극대화

사용자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편리한 화면구성

관리자 기능, 보고서 제공 등 사용자를 고려한 맞춤 시스템 구축

사용자를 위한 도움말 및 화면별 매뉴얼 기능 지원

경험을 기반으로 가늠하기만 했던 콜량,

비효율적 인력 배치의 반복

미래 인입콜 예측률을 높일 수 있다면?

logo

국내 유일

통합 상담운영관리 솔루션 WFMS

solution2solution1
solution1solution2
solution2solution1
solution1solution2

WFMS는 국내 유일 통합 운영관리시스템으로 유일하게 (주)한국클라우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편의에 가장 적합하도록사용자 최적화 UI/UX를 제공합니다.

체계적이고 반복적인 데이터 분석

data

WFMS를 통한

 통합운영관리 시스템

statistics_icon

성과 관리 및 통계

상담사 성과 측정을 정량화하고, 기존의 수작업을 모두 자동화하여 상담사 스킬 향상, 성과 체계의 효과적 관리, 객관적 지표 관리를 통한 상담사 만족도 향상

management_icon

도급 관리

핵심평가지표(KPI) 관리를 통해 평가 자동계산 및 조직별 / 평가단위별 등 다양한 보고서 제공

notification_icon

콜 예측을 통한 적정 인원 산출

데이터 분석과 보정을 기반으로 과학적인 콜 예측 월별/일별/시간대별 적정 인원 산출로 인력운영 최적화

event_icon

스케줄링

예측된 콜과 상담원 수를 기초로 근무, 휴식, 교육, 식사, 휴가를 고려하여 스케줄 배치에 대한 방안 제시

monitoring_icon

모니터링(트렉킹)

서비스레벨, 실측 및 예측 콜량, 스케줄 고수율 등의 현황을 모니터링하여 오차 발생의 원인을 분석

education_icon

인사 관리

시험지 관리, 온라인 시험, 시험마감 등 상담사 교육을 위한 관리 휴가 및 근태관리 등 상담사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 제공

statistics_icon

성과 관리 및 통계

상담사 성과 측정을 정량화하고, 기존의 수작업을 모두 자동화하여 상담사 스킬 향상, 성과 체계의 효과적 관리, 객관적 지표 관리를 통한 상담사 만족도 향상

management_icon

도급 관리

핵심평가지표(KPI) 관리를 통해 평가 자동계산 및 조직별 / 평가단위별 등 다양한 보고서 제공

notification_icon

콜 예측을 통한 적정 인원 산출

데이터 분석과 보정을 기반으로 과학적인 콜 예측 월별/일별/시간대별 적정 인원 산출로 인력운영 최적화

event_icon

스케줄링

예측된 콜과 상담원 수를 기초로 근무, 휴식, 교육, 식사, 휴가를 고려하여 스케줄 배치에 대한 방안 제시

image

콜 예측을 통한 적정 인원 산출

데이터 분석과 보정을 기반으로 과학적인 콜 예측 월별/일별/시간대별 적정 인원 산출로 인력운영 최적화

image

스케줄링

예측된 콜과 상담원 수를 기초로 근무, 휴식, 교육, 식사, 휴가를 고려하여 스케줄 배치에 대한 방안 제시

image

모니터링(트렉킹)

서비스레벨, 실측 및 예측 콜량, 스케줄 고수율 등의 현황을 모니터링하여 오차 발생의 원인을 분석

image

인사 관리

시험지 관리, 온라인 시험, 시험마감 등 상담사 교육을 위한 관리 휴가 및 근태관리 등 상담사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 제공

image

성과 관리 및 통계

상담사 성과 측정을 정량화하고, 기존의 수작업을 모두 자동화하여 상담사 스킬 향상, 성과 체계의 효과적 관리, 객관적 지표 관리를 통한 상담사 만족도 향상

image

도급 관리

핵심평가지표(KPI) 관리를 통해 평가 자동계산 및 조직별 / 평가단위별 등 다양한 보고서 제공

P-WFMS 구축사례

logo69
logo70
logo71
logo72
logo73
logo74
logo75
logo76
logo1
logo2
logo3
logo4
logo5
logo6
logo7
logo8
logo9
logo10
logo11
logo12
logo13
logo14
logo15
logo16
logo17
logo18
logo19
logo20
logo21
logo22
logo23
logo24
logo25
logo26
logo27
logo28
logo29
logo30
logo31
logo32
logo33
logo34
logo35
logo36
logo37
logo38
logo39
logo40
logo41
logo42
logo43
logo44
logo45
logo46
logo47
logo48
logo49
logo50
logo51
logo52
logo53
logo54
logo55
logo56
logo57
logo58
logo59
logo60
logo61
logo62
logo63
logo64
logo65
logo66
logo67
logo68
logo69
logo70
logo71
logo72
logo73
logo74
logo75
logo76
logo1
logo2
logo3
logo4
logo5
logo6
logo7
logo8

놀라운 콜 예측 WFMS, 경험하고 싶다면?

HiON에게 더 많은 질문 하기hion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