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유일 상담운영관리 솔루션 WFMS를 통한 효율적인 고객센터 통합 운영 관리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검증된 서비스, 국내 최대 래퍼런스
컨텍센터 WFM 구축 및 상담원 평가 시스템 구축 경험 최다 사례 보유 다양한 산업군의 WFM 구축을 통해 업무 적용 노하유 보유통합운영관리 솔루션 금융권 납품 실적 1위
은행, 보험, 증권사 등 금융권 시장 내 독보적인 납품 실적으로 다양한 구축 사례 및 노하우 보유최적화된 시스템
고객 환경에 맞는 데이터 반영을 통한 콜 예측율 향상 변화하는 컨텍센터 환경을 반영한 만족스러운 시스템 사용자에 맞게 변경 가능한 UI와 업무 프로세스체계적인 운영관리
기존 데이터 분석, RSF, S/L 등 각종 WFM 입력 값 설정 전담팀 구성 요청, 상담 조직에 대한 적용 방안 등 구축 후 운영 기반 제공 인력 운영 반안 등에 대한 적합성 검증 및 최적화 분석효율성 및 편의성 극대화
사용자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편리한 화면구 관리자 기능, 보고서 제공 등 사용자를 고려한 맞춤 시스템 구축 사용자를 위한 도움말 및 화면별 메뉴얼 기능 지원체계적인 운영관리
기존 데이터 분석, RSF, S/L 등 각종 WFM 입력 값 설정 전담팀 구성 요청, 상담 조직에 대한 적용 방안 등 구축 후 운영 기반 제공 인력 운영 반안 등에 대한 적합성 검증 및 최적화 분석
효율성 및 편의성 극대화
사용자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편리한 화면구 관리자 기능, 보고서 제공 등 사용자를 고려한 맞춤 시스템 구축 사용자를 위한 도움말 및 화면별 메뉴얼 기능 지원
검증된 서비스, 국내 최대 래퍼런스
컨텍센터 WFM 구축 및 상담원 평가 시스템 구축 경험 최다 사례 보유 다양한 산업군의 WFM 구축을 통해 업무 적용 노하유 보유
통합운영관리 솔루션 금융권 납품 실적 1위
은행, 보험, 증권사 등 금융권 시장 내 독보적인 납품 실적으로 다양한 구축 사례 및 노하우 보유
최적화된 시스템
고객 환경에 맞는 데이터 반영을 통한 콜 예측율 향상 변화하는 컨텍센터 환경을 반영한 만족스러운 시스템 사용자에 맞게 변경 가능한 UI와 업무 프로세스
체계적인 운영관리
기존 데이터 분석, RSF, S/L 등 각종 WFM 입력 값 설정 전담팀 구성 요청, 상담 조직에 대한 적용 방안 등 구축 후 운영 기반 제공 인력 운영 반안 등에 대한 적합성 검증 및 최적화 분석
효율성 및 편의성 극대화
사용자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편리한 화면구 관리자 기능, 보고서 제공 등 사용자를 고려한 맞춤 시스템 구축 사용자를 위한 도움말 및 화면별 메뉴얼 기능 지원
검증된 서비스, 국내 최대 래퍼런스
컨텍센터 WFM 구축 및 상담원 평가 시스템 구축 경험 최다 사례 보유 다양한 산업군의 WFM 구축을 통해 업무 적용 노하유 보유
통합운영관리 솔루션 금융권 납품 실적 1위
은행, 보험, 증권사 등 금융권 시장 내 독보적인 납품 실적으로 다양한 구축 사례 및 노하우 보유
체계적이고 반복적인 데이터 분석
콜 예측을 통한 적정 인원 산출
데이터 분석과 보정을 기반으로 과학적인 콜 예측 월별/일별/시간대별 적정 인원 산출로 인력운영 최적화
스케줄링
예측된 콜과 상담원 수를 기초로 근무, 휴식, 교육, 식사, 휴가를 고려하여 스케줄 배치에 대한 방안 제시
모니터링(트렉킹)
서비스레벨, 실측 및 예측 콜량, 스케줄 고수율 등의 현황을 모니터링하여 오차 발생의 원인을 분석
인사 관리
시험지 관리, 온라인 시험, 시험마감 등 상담사 교육을 위한 관리 휴가 및 근태관리 등 상담사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 제공
성과 관리 및 통계
상담사 성과 측정을 정량화하고, 기존의 수작업을 모두 자동화하여 상담사 스킬 향상, 성과 체계의 효과적 관리, 객관적 지표 관리를 통한 상담사 만족도 향상
도급 관리
핵심평가지표(KPI) 관리를 통해 평가 자동계산 및 조직별 / 평가단위별 등 다양한 보고서 제공
성과 관리 및 통계
상담사 성과 측정을 정량화하고, 기존의 수작업을 모두 자동화하여 상담사 스킬 향상, 성과 체계의 효과적 관리, 객관적 지표 관리를 통한 상담사 만족도 향상
도급 관리
핵심평가지표(KPI) 관리를 통해 평가 자동계산 및 조직별 / 평가단위별 등 다양한 보고서 제공
콜 예측을 통한 적정 인원 산출
데이터 분석과 보정을 기반으로 과학적인 콜 예측 월별/일별/시간대별 적정 인원 산출로 인력운영 최적화
스케줄링
예측된 콜과 상담원 수를 기초로 근무, 휴식, 교육, 식사, 휴가를 고려하여 스케줄 배치에 대한 방안 제시
모니터링(트렉킹)
서비스레벨, 실측 및 예측 콜량, 스케줄 고수율 등의 현황을 모니터링하여 오차 발생의 원인을 분석
인사 관리
시험지 관리, 온라인 시험, 시험마감 등 상담사 교육을 위한 관리 휴가 및 근태관리 등 상담사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 제공
성과 관리 및 통계
상담사 성과 측정을 정량화하고, 기존의 수작업을 모두 자동화하여 상담사 스킬 향상, 성과 체계의 효과적 관리, 객관적 지표 관리를 통한 상담사 만족도 향상
도급 관리
핵심평가지표(KPI) 관리를 통해 평가 자동계산 및 조직별 / 평가단위별 등 다양한 보고서 제공
콜 예측을 통한 적정 인원 산출
데이터 분석과 보정을 기반으로 과학적인 콜 예측 월별/일별/시간대별 적정 인원 산출로 인력운영 최적화
스케줄링
예측된 콜과 상담원 수를 기초로 근무, 휴식, 교육, 식사, 휴가를 고려하여 스케줄 배치에 대한 방안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