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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CRM 인프라
ICT 서비스

On-permise 콜 인프라와 Cloud 콜 인프라 모두 수용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 조건이 반영된 컨택센터 환경을 제공합니다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CRM의 모든것, 차원이 다른 기술력

클라우드 환경 제공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쳐 클라우드를 기반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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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콜 데이터 수집 및 스트리밍

AI를 통한 데이터 분석으로 최적의 컨텍센터 운영 서비스 제공 안정적인 DB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 효율성 극대화 데이터 스트리밍을 통해 최적의 관리 시스템 제공

On-premise 및 클라우드 콜 인프라 수용

AWS 아마존 커넥트 특화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원활한 옴니채널 서비스 경험 제공 생성형 AI로 컨텍센터 생산성 극대화

장애 시간 및 빈도 최소화

On-permise 솔루션으로 시스템 운영 최적화 자체 보유 기술과 전문가들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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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환경 제공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쳐 클라우드를 기반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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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콜 데이터 수집 및 스트리밍

AI를 통한 데이터 분석으로 최적의 컨텍센터 운영 서비스 제공 안정적인 DB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 효율성 극대화 데이터 스트리밍을 통해 최적의 관리 시스템 제공

On-premise 및 클라우드 콜 인프라 수용

AWS 아마존 커넥트 특화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원활한 옴니채널 서비스 경험 제공 생성형 AI로 컨텍센터 생산성 극대화

장애 시간 및 빈도 최소화

On-permise 솔루션으로 시스템 운영 최적화 자체 보유 기술과 전문가들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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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아마존 커넥트 기능 100% 구현

아마존 커넥트 로그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여 한국 시장에 특화된 통계 데이터 제공

아마존 커넥트 한국 론칭 시 빠르게 현업 적용 가능connect
각 전문기업 공동으로 최상의 컨택센터 서비스 제공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AWS, 클라우드 서비스 컨설팅 전문기업 메가존 클라우드, 그리고 컨택센터 전문기업 (주)한국클라우드가 공동으로 최상의 컨텍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wsDiagram
cloud_icon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 개발

한국클라우드 솔루션과 아마존커넥트를 패키징하여 대한민국 사상 최초 아마존커넥트 기반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 사례 확보

joint_icon공동 영업

AWS를 사용하는 국내 2만여 잠재고객 대상 공통 마케팅 및 영업 활동

consulting_icon마이그레이션 및 컨설팅

기존 고객 중 감가상각이 끝난 신규 인프라 도입 에정이거나 4차 산업기술(AI/Big data)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그레이션 및 컨설팅 진행

T-PLEX IPCC

T-PLEX IPCC는 컨택센터(콜, 메일, 웹, 채팅 등 매체) 구축을 위한 각 솔루션을 여러개의 플랫폼 형태로 하나의 서버에 구축할 수 있도록 만든 솔루션입니다

One Vender & All-in-one 솔루션

고객의 성장을 배려한 최신 IT 트렌드

t_plex
기본에 더한 발전된 기술력

CTI Middle-ware

콜센터 전체의 상담원 전화 사용현황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 통계 리포트 및 호분배에 대한 통합관리기능을 제공하는 지능형 솔루션으로 타사 이종 교환기와도 다중 연동이 가능한 개방형 Interface를 제공

전광판 S/W

단일 또는 멀티 환경의 다수 콜센터 운영 현황을 CTI의 실제운영 Data와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고객 응대현황 및 대기자 관리·알람 등을 대형 화면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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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PBX

PBX의 기본기능에 인터넷회선(IP)을 활용, 기존 음성(Voice)처리와 다양한 정보(Multi-Media)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게 발전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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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IVR

다양한 Multi 시나리오 운영과 지속적인 증설 운영이 가능하며, Port별 시나리오 할당 운영과 처리상태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며 불필요한 전화응대를 자동화하는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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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REC

관리자 권한과 보안관리를 통한 감청 기능 및 처리되는 다양한 선택 조건을 파일생성과 검색조건으로 제공하며 고객 분쟁의 위험관리와 상담 품질 유지에 필요한 운영관리를 가능하게 제공하는 솔루션

CTI Middle-ware

콜센터 전체의 상담원 전화 사용현황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 통계 리포트 및 호분배에 대한 통합관리기능을 제공하는 지능형 솔루션으로 타사 이종 교환기와도 다중 연동이 가능한 개방형 Interface를 제공

전광판 S/W

단일 또는 멀티 환경의 다수 콜센터 운영 현황을 CTI의 실제운영 Data와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고객 응대현황 및 대기자 관리·알람 등을 대형 화면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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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PBX

PBX의 기본기능에 인터넷회선(IP)을 활용, 기존 음성(Voice)처리와 다양한 정보(Multi-Media)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게 발전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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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IVR

다양한 Multi 시나리오 운영과 지속적인 증설 운영이 가능하며, Port별 시나리오 할당 운영과 처리상태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며 불필요한 전화응대를 자동화하는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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