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lus Power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35년 업력의 차별화된 컨택센터 관리체제
체계적인 상담원 교육 및 관리를 통해 상담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Vision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
Mission
창의적인 CRM 전략으로 고객의 성장에 기여하는 기업
Goal
새로운 디지털 컨택센터를 선도하는 파트너
사람 중심의 행복한 일터
심리 분석 및 상담 프로그램
상담사 직원들의 업무스트레스를 관리 및 보호 시켜줍니다.
1
내담자 발생
상담 창구 운영상담 중 스트레스를 통해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담사를 위해 상시 열려있는 프라이빗한 상담 창구 운영
2
성향 분석
에니어 그램 / TA에니어 그램: 사람을 9가지 성격으로 분류하는 성격 유형 이론 중의 하나
TA: 사람들 사이에 이루어지는 교류, 즉 대화를 분석하는 기법
3
맞춤 심리 상담
개개인에 맞춘 심리 상담 진행전문인력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상담사 개개인에 맞춘 심리 상담을 진행
4
피상담자 탐색
상담을 받을 상담사 탐색새로운 내담자가 발생하기 전, 정기 간담회를 통해 새로운 상담을 받은 상담사를 탐색
· 에니어그램 자격증 · 교육분석(TA) 자격증 ·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증
·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증 · 스트레스힐링 관리자 자격증
· 웃음치료사 자격증 · 심리상담사 1급 · 감정코칭지도사 1급
컨택센터 도입 프로세스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컨택센터 구축을 지원합니다
미팅 진행
견적서 제출
진행 협의 및 계약 체결
컨택센터 셋업 진행
(2주~3주 소요)
컨택센터 오픈
KPP 컨택센터 도입 규모
디지털 컨택센터 시설 4개 지역 350석 보유
21석
100석
211석
18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