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선도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최신 AI기술, 준비된 인적 역량,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의 고객 경험 제공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교육과 멘토링 시스템을 통한 품질관리
서비스 품질 30% 향상
관리자와 상담사의 1:N 조직 구성으로 체계적인 상담원 운영관리에 집중합니다.
· 서비스 마인드, 스트레스 관리
· 대면상담 방법 및 스킬
· 스트레스 해소 / 힐링 프로그램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교육
· 불만고객에 대한 대처 방법· 정기 QA 평가
· 상담품질 교육
· 피드백 및 상담스킬 코칭
· 부진자 집중관리 및 우수 사례 공유
최고의 상담 시스템
솔루션 만족도 98%
기존 컨택센터 운영 방식의 한계,어려워진 인력관리와 늘어나는 비용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원한다면?맞춤형 인력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컨택센터
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시스템 / 업무 확장 시 용이 / 다양한 솔루션 활용 가능
조직의 슬림화로 경영 효율성 제고
갑작스러운 콜 증가 시 처리 가능
On-Site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Full Outsourcing에 비해 상대적인 보안 유지의 용이
타 부서와의 업무 협조 용이
전문 업체의 위탁 운영으로 초기 안정화 가능
서비스 전문 업체의 전문성 습득
컨택센터 공유 서비스
업무에 맞게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인건비 부담 감소
입맛에 맞춰 필요한 만큼만 사용 가능 초기비용 없이 언제든지 원할때 사용 가능전문인력 추가 고용 없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
인력관리, 업무관리, 근태관리 등 신경 쓸 필요없이 본 업무에 집중 가능 당사 전문인력을 통한 최고의 품질 운영관리 이벤트성 콜 집중기에 추가 고용없이 사용 가능한 최적화된 서비스옴니채널 솔루션을 통한 안정적인 운영
자체 솔루션 Palette를 통한 업무 효율성 극대화 및 문제 발생시 즉각 대응 가능 AI 기술을 바탕으로한 효과적인 상담 품질 관리 고객과의 소통에 최적화된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최고의 서비스 만족도 제공전문 운영진과 최고의 솔루션을 보유한
국내 유일 통합 컨택센터
통합 상담 CRM 컨택센터 구축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