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p_logo
Menu
CS 선도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최신 AI기술, 준비된 인적 역량,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의 고객 경험 제공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교육과 멘토링 시스템을 통한 품질관리
up_vector서비스 품질 30% 향상

관리자와 상담사의 1:N 조직 구성으로 체계적인 상담원 운영관리에 집중합니다.

mentoring_image
· 서비스 마인드, 스트레스 관리 · 대면상담 방법 및 스킬 · 스트레스 해소 / 힐링 프로그램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교육 · 불만고객에 대한 대처 방법· 정기 QA 평가 · 상담품질 교육 · 피드백 및 상담스킬 코칭 · 부진자 집중관리 및 우수 사례 공유
최고의 상담 시스템
솔루션 만족도 98%
palette_logo
review_card1
review_card2
review_card3
review_card4
review_card5
review_card6
review_card1
review_card2
review_card3
review_card4
review_card5
review_card6
review_card1
review_card2
review_card3
review_card4
review_card5
review_card6
기존 컨택센터 운영 방식의 한계,어려워진 인력관리와 늘어나는 비용pic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원한다면?맞춤형 인력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컨택센터kpp

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

  • 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On-Site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

  • Full Outsourcing에 비해 상대적인 보안 유지의 용이

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

  • 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On-Site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

  • Full Outsourcing에 비해 상대적인 보안 유지의 용이

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

  • 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On-Site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

  • Full Outsourcing에 비해 상대적인 보안 유지의 용이
컨택센터 공유 서비스

업무에 맞게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전문인력 추가 고용 없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

인력관리, 업무관리, 근태관리 등 신경 쓸 필요없이 본 업무에 집중 가능 당사 전문인력을 통한 최고의 품질 운영관리 이벤트성 콜 집중기에 추가 고용없이 사용 가능한 최적화된 서비스

옴니채널 솔루션을 통한 안정적인 운영

자체 솔루션 Palette를 통한 업무 효율성 극대화 및 문제 발생시 즉각 대응 가능 AI 기술을 바탕으로한 효과적인 상담 품질 관리 고객과의 소통에 최적화된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최고의 서비스 만족도 제공

인건비 부담 감소

입맛에 맞춰 필요한 만큼만 사용 가능 초기비용 없이 언제든지 원할때 사용 가능

reduced_cost_image

전문인력 추가 고용 없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

인력관리, 업무관리, 근태관리 등 신경 쓸 필요없이 본 업무에 집중 가능 당사 전문인력을 통한 최고의 품질 운영관리 이벤트성 콜 집중기에 추가 고용없이 사용 가능한 최적화된 서비스

옴니채널 솔루션을 통한 안정적인 운영

자체 솔루션 Palette를 통한 업무 효율성 극대화 및 문제 발생시 즉각 대응 가능 AI 기술을 바탕으로한 효과적인 상담 품질 관리 고객과의 소통에 최적화된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최고의 서비스 만족도 제공

인건비 부담 감소

입맛에 맞춰 필요한 만큼만 사용 가능 초기비용 없이 언제든지 원할때 사용 가능

reduced_cost_image

전문인력 추가 고용 없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

인력관리, 업무관리, 근태관리 등 신경 쓸 필요없이 본 업무에 집중 가능 당사 전문인력을 통한 최고의 품질 운영관리 이벤트성 콜 집중기에 추가 고용없이 사용 가능한 최적화된 서비스

전문 운영진과 최고의 솔루션을 보유한 국내 유일 통합 컨택센터

AI와 휴먼상담사의 협업

전문 휴먼 상담사와 함께 AI(ChatGPT) 상담 Assist 기능 지원 365일 AI 상담사가 응대 하며 모니터링 중인 전문 휴먼 상담사가 전문적인 답변이 필요할 경우 즉시 응대 처리

전국 어디서나 재택근무 가능

(주)한국클라우드의 솔루션 Palette는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고 클라우드 기반 인터넷 로그인만으로 장소 상관 없이 상담 처리 가능

wfh_image

작은 규모, 휴먼쉐어링으로 고민 해결

다양한 채널 뿐 아니라 여러 기업의 상담 업무를 한 명의 상담사가 처리 가능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작은 규모의 컨텍센터 운영 비용 고민 해결

비상 상황시 즉각 대응

장애 대응 체계 구축 및 훈련을 통해 상황 발생 시 단계별 방안으로 즉각적 대응 가능

immediate_response_image

정보보안 무사고 달성

주기적인 점검 및 보안교육 실시 보안사고 사전 예방 활동으로 보안 전담 조직 구성 유동적인 기능 설정으로 체계적인 관리 가능

information_security_image

인건비 10% 절감

AI 서비스를 통한 품질 향상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업무 효율 및 생산성 증가 35년 이상의 운영 경력을 통한 최적화된 컨택센터 구축

다양한 채널 문의, 한 명의 상담사로 충분

콜, 채팅, SNS 채널별 전담 상담사 운영에서 한 명의 상담사가 다양한 채널 유입 고객을 상대로 단 하나의 통합 화면에서 업무 처리 가능

AI와 휴먼상담사의 협업

전문 휴먼 상담사와 함께 AI(ChatGPT) 상담 Assist 기능 지원 365일 AI 상담사가 응대 하며 모니터링 중인 전문 휴먼 상담사가 전문적인 답변이 필요할 경우 즉시 응대 처리

전국 어디서나 재택근무 가능

(주)한국클라우드의 솔루션 Palette는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고 클라우드 기반 인터넷 로그인만으로 장소 상관 없이 상담 처리 가능

wfh_image

작은 규모, 휴먼쉐어링으로 고민 해결

다양한 채널 뿐 아니라 여러 기업의 상담 업무를 한 명의 상담사가 처리 가능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작은 규모의 컨텍센터 운영 비용 고민 해결

비상 상황시 즉각 대응

장애 대응 체계 구축 및 훈련을 통해 상황 발생 시 단계별 방안으로 즉각적 대응 가능

immediate_response_image
CRM
logo69
logo70
logo71
logo72
logo73
logo74
logo75
logo76
logo1
logo2
logo3
logo4
logo5
logo6
logo7
logo8
logo9
logo10
logo11
logo12
logo13
logo14
logo15
logo16
logo17
logo18
logo19
logo20
logo21
logo22
logo23
logo24
logo25
logo26
logo27
logo28
logo29
logo30
logo31
logo32
logo33
logo34
logo35
logo36
logo37
logo38
logo39
logo40
logo41
logo42
logo43
logo44
logo45
logo46
logo47
logo48
logo49
logo50
logo51
logo52
logo53
logo54
logo55
logo56
logo57
logo58
logo59
logo60
logo61
logo62
logo63
logo64
logo65
logo66
logo67
logo68
logo69
logo70
logo71
logo72
logo73
logo74
logo75
logo76
logo1
logo2
logo3
logo4
logo5
logo6
logo7
logo8
AI ?
speechBubble
hklogohionFaceexpression
blusherheadset
hionShad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