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통합 플랫폼
국내최초 패러다임
Omni-Channel CRM플랫폼을 통한 최적의 디지털 오퍼레이션 서비스 제공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35년 업력을 기반한 최적화된 디지털 컨택센터
상담사 인건비 10% 절감
GS 1등급,
최고의 자체 AI 솔루션과
전문 운영진을 보유한 국내 유일 통합 컨택센터
새로운 기술에 적응해야하는 상담사,
기술적 한계로 인한 상담품질 저하
사람의 한계를 넘어설 AI와 함께 협업한다면?
Palette x KPP
최고의 AICC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공지능 기술과 함께하는 인력관리 전문 컨택센터
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
• 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 시스템 / 업무 확장 시 용이 / 다양한 솔루션 활용 가능
• 조직의 슬림화로 경영 효율성 제고
• 갑작스러운 콜 증가 시 처리 가능
Full Outsourcing
상담 및 운영 인력 배치와 인프라 구축
• 고객센터 시설 투자 비용 / Risk 부담 없음
• 시스템 / 업무 확장 시 용이 / 다양한 솔루션 활용 가능
• 조직의 슬림화로 경영 효율성 제고
• 갑작스러운 콜 증가 시 처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