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클라우드만의 독보적인 맞춤형 Omni-Channel CRM 플랫폼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24/7 상담이 가능하며 옴니채널 고객지원 통합 맞춤 솔루션
그동안 사용해왔던 복잡한 기능들을 Palette를 통해 간단하고 쉽게 이용 가능
상담 · 상담평가관리 · 설정 · 지식관리 · 설문조사 · 게시판 · 모니터링 기능 제공
상담직원이 고객응대 시 자주 사용하는 기능으로 구성하여 상담업무의 편의성 향상
CTI On/Off, 대기, 걸기, 끊기, 보류, 음소거 등의 인입되는 전화 제어
통합메시지 - 문자·알림톡 발송 To Do List - 캠페인·콜백·예약콜
스스로 학습하는 채팅 기반 고객상담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운영 프로세스를 통해 깔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
자연어 생성 기술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인공지능기반 자연어 생성기(NLG)로 단시간에 데이터 생성 및 수집 가능
엔진까지 설치 가능
기업 사내 서버에 엔진까지 설치 가능한 유일한 솔루션
양방향 대화 기술
머신러닝과 딥러닝 기술로 문맥을 유지 및 대화 뎁스에 상관없이 답변이 가능
AI 하이브리드 상담
인공지능과 사람이 협력한 하이브리드 상담 기능으로 상황별 고객별 맞춤 케어
필요한 기능들만 모아 놓은 구독형과 고객 니즈에 맞춤형으로 만들어 주는 구축형 서비스
구독형
수요에 따라 리소스를 유연하게 운영 가능한 확장성과 인터넷 연결 하나로 콜 인프라부터 AI서비스까지 한번에 사용 가능한 즉시성
많은 기능을 편의에 따라 on/off 설정하여 고객 니즈에 최적화 맞춤으로 사용
멀티채널, 쉐어링, AI기반 챗봇 등 꼭 필요한 기능들만 한데 모아 사용 가능한 구독형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
구축형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인프라부터 구축하여 향후 운영 관리에 용이
초기 구축 한 번으로 장기간 사용 가능하고, 독립적인 관리 및 유지보수 가능
고객 니즈에 맞게 설계부터 기능, 보안, 유지 보수 시스템 관리까지 처음에 구축 해 주기 때문에 추가 적인 비용 발생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