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SearchMenu
Palette

옴니채널 플랫폼

(주)한국클라우드만의 독보적인 맞춤형 Omni-Channel CRM 플랫폼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팔레트 도입을 통한 최적화된 컨택센터 구축

AICC 구축 비용 최대 20% 절감
web

One-Stop 비즈니스 플랫폼

언제 어디서든 24/7 상담이 가능하며 옴니채널 고객지원 통합 맞춤 솔루션

정확한 정보를 빠르게 검색

정확한 정보를 지식관리 시스템으로 빠르게 검색하여 정확한 답변으로 빠른 응대 가능 상담원 업무 만족도 69%증가

search_image

상담원 평가 관리

상담원에 대한 전체적인 평가부터 결과를 포함한 모든 관리를 통해 콜 품질 향상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상담원 생산성 65% 증가

evaluation_image

One-Stop Single View

하나의 통합된 상담원 업무공간에서 모든 고객요청에 대응하는 통합 뷰 제공 안정성과 보안성을 갖춘 개방적이고 유연한 플랫폼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컨텍센터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안전하고 끊김없이 제공

365일 24/7

언제 어디서나 상담 가능한 365일 24시간 풀타임 운영 시스템 24/7 운영되는 컨텍센터로 운영효율 68% 증가

full_time_image

옴니채널 솔루션

모든 채널 상담 활동을 옴니채널로 관리, 고객에게 일관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 상담 고객 만족도 60% 증가

정확한 정보를 빠르게 검색

정확한 정보를 지식관리 시스템으로 빠르게 검색하여 정확한 답변으로 빠른 응대 가능 상담원 업무 만족도 69%증가

search_image

상담원 평가 관리

상담원에 대한 전체적인 평가부터 결과를 포함한 모든 관리를 통해 콜 품질 향상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상담원 생산성 65% 증가

evaluation_image

One-Stop Single View

하나의 통합된 상담원 업무공간에서 모든 고객요청에 대응하는 통합 뷰 제공 안정성과 보안성을 갖춘 개방적이고 유연한 플랫폼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컨텍센터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안전하고 끊김없이 제공

365일 24/7

언제 어디서나 상담 가능한 365일 24시간 풀타임 운영 시스템 24/7 운영되는 컨텍센터로 운영효율 68% 증가

full_time_image

전화, 이메일, SNS, 문자, 채팅, 게시판

너무나 다양해진 고객 상담 인입경로

compare

고객의 니즈에 맞게 통합된 솔루션이 있다면?

국내시장 점유율 60%
GS 1등급, 검증된 상담 어플리케이션

palette_solution_image2palette_solution_image1
palette_solution_image1palette_solution_image2
palette_solution_image2palette_solution_image1
palette_solution_image1palette_solution_image2

텔레웹을 기반으로 한 Palette는 국내 유일
옴니채널 CRM 플랫폼 입니다.

국내 대부분의 금융권에서 사용하고 있는
팔레트는 상담원을 위한 최적의 상담 어플
리케이션입니다.

Palette 인터페이스 및 기능

그동안 사용해왔던 복잡한 기능들을 Palette를 통해 간단하고 쉽게 이용 가능

AICC Service
Powered by HiON

스스로 학습하는 채팅 기반
고객 상담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운영 프로세스를통해
깔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

skill

자연어 생성 기술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인공지능기반 자연어 생성기(NLG)로 단시간에 데이터 생성 및 수집 가능

skill

엔진까지 설치 가능

기업 사내 서버에 엔진까지 설치 가능한 유일한 솔루션

skill

양방향 대화 기술

머신러닝과 딥러닝 기술로 문맥을 유지 및 대화 뎁스에 상관없이 답변이 가능

skill

AI 하이브리드 상담

인공지능과 사람이 협력한 하이브리드 상담 기능으로 상황별 고객별 맞춤 케어

unionhion_character

Palette Product

필요한 기능들만 모아 놓은 구독형과 고객 니즈에 맞춤형으로 만들어 주는 구축점 서비스

subscription_type_icon

구독형

인터넷 연결 하나만으로 만들어지는 컨텍센터

수요에 따라 리소스를 유연하게 운영 가능한 확장성과 인터넷 연결 하나로 콜 인프라부터 AI서비스까지 한번에 사용 가능한 즉시성

다양한 기능을 내 마음대로 설정

많은 기능을 편의에 따라 on/off 설정하여 고객 니즈에 최적화 맞춤으로 사용

간편한 사용, 비용 절감

멀티채널, 쉐어링, AI기반 챗봇 등 꼭 필요한 기능들만 한데 모아 사용 가능한 구독형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

construction_type_icon

구축형

나만의 상담 어플리케이션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인프라부터 구축하여 향후 운영 관리에 용이

초기 구축으로 장기간 사용 가능

초기 구축 한 번으로 장기간 사용 가능하고, 독립적인 관리 및 유지보수 가능

추가 비용 발생 없는 단 한번의 구축

고객 니즈에 맞게 설계부터 기능, 보안, 유지 보수 시스템 관리까지 처음에 구축 해 주기 때문에 추가 적인 비용 발생 없음

subscription_type_icon

구독형

인터넷 연결 하나만으로 만들어지는 컨텍센터

수요에 따라 리소스를 유연하게 운영 가능한 확장성과 인터넷 연결 하나로 콜 인프라부터 AI서비스까지 한번에 사용 가능한 즉시성

다양한 기능을 내 마음대로 설정

많은 기능을 편의에 따라 on/off 설정하여 고객 니즈에 최적화 맞춤으로 사용

간편한 사용, 비용 절감

멀티채널, 쉐어링, AI기반 챗봇 등 꼭 필요한 기능들만 한데 모아 사용 가능한 구독형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

construction_type_icon

구축형

나만의 상담 어플리케이션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인프라부터 구축하여 향후 운영 관리에 용이

초기 구축으로 장기간 사용 가능

초기 구축 한 번으로 장기간 사용 가능하고, 독립적인 관리 및 유지보수 가능

추가 비용 발생 없는 단 한번의 구축

고객 니즈에 맞게 설계부터 기능, 보안, 유지 보수 시스템 관리까지 처음에 구축 해 주기 때문에 추가 적인 비용 발생 없음

subscription_type_icon

구독형

인터넷 연결 하나만으로 만들어지는 컨텍센터

수요에 따라 리소스를 유연하게 운영 가능한 확장성과 인터넷 연결 하나로 콜 인프라부터 AI서비스까지 한번에 사용 가능한 즉시성

다양한 기능을 내 마음대로 설정

많은 기능을 편의에 따라 on/off 설정하여 고객 니즈에 최적화 맞춤으로 사용

간편한 사용, 비용 절감

멀티채널, 쉐어링, AI기반 챗봇 등 꼭 필요한 기능들만 한데 모아 사용 가능한 구독형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

construction_type_icon

구축형

나만의 상담 어플리케이션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인프라부터 구축하여 향후 운영 관리에 용이

초기 구축으로 장기간 사용 가능

초기 구축 한 번으로 장기간 사용 가능하고, 독립적인 관리 및 유지보수 가능

추가 비용 발생 없는 단 한번의 구축

고객 니즈에 맞게 설계부터 기능, 보안, 유지 보수 시스템 관리까지 처음에 구축 해 주기 때문에 추가 적인 비용 발생 없음

국내 200여개 컨택센터 구축 사례

logo69
logo70
logo71
logo72
logo73
logo74
logo75
logo76
logo1
logo2
logo3
logo4
logo5
logo6
logo7
logo8
logo9
logo10
logo11
logo12
logo13
logo14
logo15
logo16
logo17
logo18
logo19
logo20
logo21
logo22
logo23
logo24
logo25
logo26
logo27
logo28
logo29
logo30
logo31
logo32
logo33
logo34
logo35
logo36
logo37
logo38
logo39
logo40
logo41
logo42
logo43
logo44
logo45
logo46
logo47
logo48
logo49
logo50
logo51
logo52
logo53
logo54
logo55
logo56
logo57
logo58
logo59
logo60
logo61
logo62
logo63
logo64
logo65
logo66
logo67
logo68
logo69
logo70
logo71
logo72
logo73
logo74
logo75
logo76
logo1
logo2
logo3
logo4
logo5
logo6
logo7
logo8

나만의 옴니채널 CRM 플랫폼, 만들고 싶다면?

HiON에게 더 많은 질문 하기hion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