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CRM 인프라
ICT 서비스
On-permise 콜 인프라와 Cloud 콜 인프라 모두 수용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 조건이 반영된 컨택센터 환경을 제공합니다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CRM의 모든것, 차원이 다른 기술력
On-premise 및 클라우드 콜 인프라 수용
AWS 아마존 커넥트 특화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원활한 옴니채널 서비스 경험 제공 생성형 AI로 컨텍센터 생산성 극대화장애 시간 및 빈도 최소화
On-permise 솔루션으로 시스템 운영 최적화 자체 보유 기술과 전문가들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클라우드 환경 제공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쳐 클라우드를 기반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각종 콜 데이터 수집 및 스트리밍
AI를 통한 데이터 분석으로 최적의 컨텍센터 운영 서비스 제공 안정적인 DB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 효율성 극대화 데이터 스트리밍을 통해 최적의 관리 시스템 제공AWS 아마존 커넥트 기능 100% 구현
아마존 커넥트 로그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여 한국 시장에 특화된 통계 데이터 제공
아마존 커넥트 한국 론칭 시 빠르게 현업 적용 가능각 전문기업 공동으로 최상의 컨택센터 서비스 제공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AWS, 클라우드 서비스 컨설팅 전문기업 메가존 클라우드, 그리고 컨택센터 전문기업 (주)한국클라우드가 공동으로 최상의 컨텍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 개발
한국클라우드 솔루션과 아마존커넥트를 패키징하여 대한민국 사상 최초 아마존커넥트 기반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 사례 확보
공동 영업
AWS를 사용하는 국내 2만여 잠재고객 대상 공통 마케팅 및 영업 활동
마이그레이션 및 컨설팅
기존 고객 중 감가상각이 끝난 신규 인프라 도입 에정이거나 4차 산업기술(AI/Big data)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그레이션 및 컨설팅 진행
T-PLEX IPCC
T-PLEX IPCC는 컨택센터(콜, 메일, 웹, 채팅 등 매체) 구축을 위한 각 솔루션을 여러개의 플랫폼 형태로 하나의 서버에 구축할 수 있도록 만든 솔루션입니다
One Vender & All-in-one 솔루션
고객의 성장을 배려한 최신 IT 트렌드
기본에 더한 발전된 기술력